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네이버 영수증 리뷰 : 네이버페이 적립 방법

by HeavensWind 2020. 10. 26.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네이버 영수증 리뷰 : 네이버페이 적립 방법

 

 

오늘은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인,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네이버 영수증 리뷰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네이버 영수증 리뷰란?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에서 영수증 인증을 통해 리뷰를 하게 되면 하루 기준으로 50~250 포인트씩 꾸준히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누적 영수증 리뷰 10개 인증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2500 적립하는 방법 아시나요?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영수증 리뷰는 누적 리뷰 10개 인증까지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첫 인증을 시작으로 1, 3, 5, 7, 10회 인증시마다 5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서 총 2500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어요. 매 영수증 리뷰시마다 받는 포인트(10P, 50P)와는 별도로 추가 적립되는 이벤트니 꾸준히 하기 귀찮은 분들도 영수증 리뷰 최소 10회 인증까지는 참여해서 네이버페이 2500 포인트는 적립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에서 영수증 리뷰하는 방법

1.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페이지로 이동

 

 

2.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 영수증 인증 버튼 클릭 > 사진 보관함(또는 사진 찍기) 선택

 

 

3. 리뷰할 영수증을 찍은 사진을 선택 (영수증의 장소 정보가 자동으로 인식됨)

 

 

 

4. 영수증 인증한 장소가 몇번째 방문 장소인지, 방문 장소, 방문일, 구매한 품목, 금액 정보를 확인

   확인 후, '방문 인증 완료' 선택

 

 

 

※ 이미 인증한 영수증으로 영수증 리뷰 재시도를 했을 경우엔 '이미 인증한 영수증'이라는 안내말이 나옵니다. 이때, 지속적으로 동일한 영수증 제출을 시도하면 서비스 사용이 제한될 수 있다고 하니, 한번 인증에 성공한 영수증으로 영수증 리뷰를 다시 시도하지 않을 수 있도록 주의해주세요.

 

 

 

5.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통해 적립된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네이버 내 서랍' 또는 '네이버 톡톡'에서 확인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네이버 영수증 리뷰는 하루에 몇 번까지 적립할 수 있나요?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영수증 리뷰는 하루 총 5번 적립할 수 있습니다. 5번 이상의 영수증 리뷰도 에러가 발생한다거나 올릴 수 없게 돼있진 않지만, 포인트는 5번 이상 적립되지 않으니 적립이 목적이신 분들은 하루에 5개씩 나눠서 영수증 리뷰에 참여해주세요.

 

 

영수증 리뷰 한건마다 적립되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10포인트 또는 50포인트입니다. (첫 방문 50P/재방문 10P)

 

 

해당 매장 방문 영수증이 처음이라면 50포인트, 2번 이상 방문 시부터는 1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하루 5번까지 적립되는 포인트는 적립 포인트 합산 제한이 아닌, 횟수의 제한이기 때문에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에 인증한 매장 기준으로 처음 방문이나 재방문 상관없이 5번만 적립 처리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