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숙박 예약 사이트 숙박 할인 쿠폰 대한민국 숙박대전으로 싸게 예약하기

by HeavensWind 2020. 11. 3.

숙박 예약 사이트 숙박 할인 쿠폰 대한민국 숙박대전으로 싸게 예약하기

 


 

 

대한민국 숙박대전은 최근 정부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숙박 할인 쿠폰 100만개를 지원하는 이벤트로 8월 중순경에 시작됐으나,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8월 20일부터 쿠폰 지급이 잠정 중단되었습니다.

 

최근 잠정 중단됐던 정부 지원 8대 소비쿠폰 부문이 10월 28일(수)부터 순차적으로 재개된다고 알려진 가운데, 대한민국 숙박대전은 숙박 할인쿠폰 총 100만 장을 소진 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쿠폰에서 현재 92만 명 혜택으로 정정되었고 1인당 적게는 3만원에서 최대 4만원까지 숙박 할인 쿠폰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부분은 이전과 같습니다.

 

숙박 할인 쿠폰/숙박 쿠폰은 11월 04일부터 제공이 재개됩니다. 예약은 기존과 동일하게 온라인(인터파크 등 27개소)을 통해 진행된다고 합니다. 

 

숙박 쿠폰의 할인금액은 기존과 같이 7만원 이하 숙박 예약 시 3만원 할인 쿠폰 제공하고, 7만원 초과 숙박 예약 시에는 4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방역을 위해 이용객이 분산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와 연말인 12월24일부터 12월 31일까지는 할인권의 사용이 제외된다고 합니다.

 

현재 재개되는 소비쿠폰 중 숙박 쿠폰과 관련해서 발표된 정보는 위에 설명한 내용과 같고 아직까지는 온라인 예매사이트에 별다른 공지는 올라오지 않은 것 같습니다. 숙박 쿠폰 다운로드 및 사용 기간 외 다른 정보는 기존과 큰 차이가 없을 것으로 예상되니 새로운 공지 및 안내가 나오기 전까지 기존 사용방법을 적어놓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 숙박 예약 사이트 / 숙박 할인 쿠폰 발급처

· 넥스투어 데일리 호텔

· 마이리얼트립

· 샬레코리아

· 11번가

· 야놀자

· 여기어때

· 오늘밤엔

· 웹투어

· 위홈

· 인터파크

· 제주닷컴

· 지마켓

· 카이트

· 투어비스/프리비아

· 티몬

· 호텔엔조이

· 호텔패스

 

 

11/4 대한민국 숙박대전 재개 후 내용 정리

[생활정보] -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 참여업체 기간 사용 방법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 참여업체 기간 사용 방법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 참여업체 기간 사용 방법 드디어 오늘부터(11/4) 정부 지원 대한민국 숙박대전이 약 2달의 중단 기간을 마치고 재개되며 선착순 100만 명에게 숙박 할인 쿠폰을

heavenswind.tistory.com

 

 


 

 

정부 지원 8대 소비쿠폰 숙박할인 쿠폰 100만개

 

 

이번 포스팅에서는 숙박대전 할인 쿠폰 발급방법 및 쿠폰 발급과 사용조건, 숙박 할인 쿠폰의 유효기간 등 대한민국 숙박대전 숙박 할인 쿠폰에 관한 모든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숙박 예약 사이트 숙박 할인 쿠폰 대한민국 숙박대전 총정리


 

 

■ 숙박 대전 할인 쿠폰 대상

내국인 100만 명(1인 1매, 중복 불가, 선착순)

 

■ 숙박대전 할인 금액

대한민국 숙박대전 할인쿠폰 3만원 쿠폰

대한민국 숙박대전 할인쿠폰 4만원 쿠폰

(3만원 쿠폰은 쿠폰 발급처에 따라 없을 수 있음)

 

■ 숙박 대전 할인 쿠폰 이용기간

2020.8.14~10.31

 

- 쿠폰발급 및 숙소 사전 예약기간: 8.14~소진시까지

- 실제 숙박 기간: 9~10월, 2달간

 

■ 숙박대전 할인 쿠폰 유효기간

쿠폰 발급기준 21시간(매일 오전 10시~익일 오전 7시)

 

■ 숙박대전 할인 쿠폰 발급처/숙박 예약 사이트

 

숙박대전 할인 쿠폰 발급처

· 호텔엔조이

· 데일리호텔

· 11번가

· 현대카드 PRIVIA 여행

· wehome

· 마이리얼트립

· 티몬

· 인터파크

· 지마켓

· Funnbiz

· 야놀자

· TOURVIS

· 오늘밤엔

· 여기어때

· 웹투어

· 호텔패스

 

(이 외에도 8월 말~9월 중순까지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쿠폰 발급처가 더 오픈될 예정이라고 함)

 

숙박 할인 쿠폰 안내 사이트

http://ktostay.interpark.com

 

대한민국 숙박대전

 

ktostay.interpark.com

 

[생활정보] - 8대 소비쿠폰 CGV 할인/롯데시네마 할인/메가박스 할인 일상 속 영화두기 영화 6000원 할인

 

8대 소비쿠폰 CGV 할인/롯데시네마 할인/메가박스 할인 일상 속 영화두기 영화 6000원 할인

8대 소비쿠폰 CGV 할인/롯데시네마 할인/메가박스 할인 일상 속 영화두기 영화 6000원 할인 8대 소비쿠폰은 숙박, 관광, 공연, 영화, 전시, 체육시설, 외식, 농수산물 8대 분야별로 나눠져 있습니다.

heavenswind.tistory.com


 

 

위의 내용이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관한 전반적인 공지 내용이고, 이제 세부적으로 몇가지 사항들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쿠폰 발급처 사이트별로 숙박대전 할인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을까요?

사이트별로 쿠폰을 다운받을 수 없습니다. 1인당 1매이기 때문에 숙박대전 쿠폰 발급처 통틀어 1회만 사용가능합니다. 예를들어 야놀자 숙박대전 할인쿠폰을 받은 경우 지마켓에서 숙박대전 할인쿠폰을 발급 받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쿠폰의 유효기간인 21시간(익일 오전 7시)이 지나면 발급받았던 쿠폰은 자동으로 소멸되기 때문에, 쿠폰이 삭제 또는 소멸처리 된 이후에 다른 쿠폰 발급처를 통해 다시 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10/31~11/2 숙박일정의 여행이라면 쿠폰 사용이 가능할까요?

10월 31일까지 체크인을 할 경우라면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쿠폰 발급처별로 상이한 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쿠폰 다운 및 사용시 이용하는 업체를 통해 다시 한번 확인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대국민숙박쿠폰으로 캠핑/글램핑의 예약도 가능한가요?

정부 지침에 따라 대실, 캠핑시설 및 외국인도시민박업은 쿠폰 사용에서 제외됩니다.

 

숙박대전 3만원 할인쿠폰을 받았는데, 4만원 할인쿠폰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한번 다운받은 쿠폰은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쿠폰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쿠폰 발급일의 다음날 자동으로 삭제됨으로 그 이후 다른날 오전 10시부터 다시 할인쿠폰 발급이 가능합니다. (숙박대전 쿠폰 다운 선착순 수량이 마감되었거나, 100만명 쿠폰이 모두 소진되어 프로모션이 종료된 경우 재발급 불가)

 

 

대한민국 숙박대전(대국민 숙박쿠폰)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할 수 있는 사항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9월~10월경에 여행계획이 있으셨던 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희소식일 것 같네요. 다만 최근에 코로나19가 재확산되고 있어 여행에 대한 우려도 많을 것 같네요. 

 

대한민국 숙박대전이 8월 14일에 오픈되고 얼마지나지 않아 코로나19가 급속도로 번지고 있기 때문에 해당 이벤트가 어떻게 될 지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에 관련해서 문화체육관광부 관계자는 아주경제와 통화에서 "숙박 할인쿠폰 사업 취지 재체가 코로나19로 위기에 직면한 업체를 지원하고 더 나아가 국내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된 사업인 만큼 예정대로 진행하는 것으로 하되,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쿠폰 사용기간 연장 등을 다각도로 고민 중"이라고 밝히며, "추후 상황이 악화돼 부득이 취소하는 경우 발생하는 취소 수수료 문제, 업체 손실액 문제 등에 대해선 최대한 업체와 국민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고 하니 일단은 "대한민국 숙박대전"은 예정대로 계속 진행될 것 같네요.

 

 

미리 계획해 놓은 여행이라면 갑작스럽게 취소하기도 곤란할텐데, 여행 다녀올 때에도 코로나 19대비 안전수칙을 반드시 잊지 말아야겠네요. 모두들 건강하고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생활정보] -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 참여업체 기간 사용 방법

[생활정보] - 8대 소비쿠폰 CGV 할인/롯데시네마 할인/메가박스 할인 일상 속 영화두기 영화 6000원 할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