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이폰 12 블루 언박싱, 용달블루 실사로 실물 확인하기 (feat. 쿠팡 로켓배송 구매 후기)

by HeavensWind 2020. 11. 4.

아이폰 12 블루 언박싱, 용달블루 실사로 실물 확인하기 (feat. 쿠팡 로켓배송 구매 후기)

 

이번에 용달블루라 불리며 참 많은 말이 나오고 있는 아이폰 12 블루 언박싱 시작합니다. 저는 이번에 아이폰 12 블루 색상 128GB를 쿠팡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했습니다. 사실 꼭 블루 컬러를 구매하려고 계획했던 건 아니었는데, 아이폰 쿠팡 사전예약 시기를 잘 못 맞춰서 살짝 늦게 들어갔더니 이미 모든 색상이 품절, 아이폰 12, 아이폰 12 Pro 전 칼라 통틀어서 아이폰 12 블루 컬러만 남아있는 상황이었어요.

 

이미 이번 아이폰 12 블루는 용달블루 색깔이라는 말을 익히 들어왔던 터라 사전예약 구매를 포기할까도 고민했었지만 제가 봤을 때는 나름 매력 있는 블루 컬러였고, 또 무엇보다 가격적인 면에서 쿠팡 사전예약 혜택인 카드 할인을 놓치고 싶지 않아서 과감하게 구매 진행했습니다.

 

쿠팡 사전예약 배송 예정일이 11월 11일이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도착해서 어제 아이폰 12 블루 제품 받아볼 수 있었어요. 지금은 사전예약이 모두 종료돼서 카드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순 없지만, 여전히 로켓배송으로 진행되서 구매하시면 기다릴 필요 없이 주문 다음날이면 바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구매한 링크 첨부할게요.

 

 

쿠팡 로켓배송 Apple 아이폰 12 블루 128GB 구매 링크 

 

Apple 아이폰 12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이번 아이폰 12, 아이폰 12 Pro 모델은 LTE와 5G 모두 지원이 돼서, 저는 쓰던 LTE 요금제 그대로 사용하며 공기계만 구입해서 직접 아이폰 셀프 개통했어요.

 

아이폰 데이터 옮기기(마이그레이션) 방법 링크도 넣을 테니 직접 새 폰 세팅하시는 분들은 다음 글을 참고해주세요.

 

[생활정보] - 아이폰 데이터 옮기기 아이폰 마이그레이션 방법 (새 아이폰 동기화)

 

아이폰 데이터 옮기기 아이폰 마이그레이션 방법 (새 아이폰 동기화)

아이폰 데이터 옮기기 아이폰 마이그레이션 방법 (새 아이폰 동기화) 새 폰 사면 아이폰 데이터 옮기기가 제일 고생스러운 부분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마이그레이션 방법을 알아보고 대

heavenswind.tistory.com

 

 

저 같은 경우엔 용량은 128GB로 구매했는데, 이번 아이폰 12 용량은 64GB, 128GB, 256GB 총 3종류가 있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용량도 본인에게 적절한 용량으로 잘 선택해서 구매하시면 돼요.

 

 

사전예약 카드 할인에 혹해서 구매하긴 했지만 내심 불안한 마음이 있었는데, 실제로 받고 보니 블루 색상도 생각보다 이쁘고 적어도 제 마음에는 흡족한 이쁜 컬러라는 생각이 드네요.

 

 

 

처음에 택배를 열어 봤을 땐 아이폰 상자가 왜 이렇게 얇아졌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가, 이번 아이폰 12 모델부터 전원 어댑터 및 헤드폰이 별도 판매로 빠졌다는 게 기억났네요.

 

아이폰 12 블루는 확실히 조명이랑 빛 반사 각도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다른 것 같아 보이네요. 쨍한 파란색 느낌인가 싶다가도 어떻게 보면 또 은은한 파란색으로 보이기도 하더라고요. 그리고 또 조명 때문에 사진으로 보는 거랑 실제로 보는 느낌이 살짝 다르긴 합니다. 이 글에 올린 사진은 아무 보정을 넣지 않은 최대한 실제 느낌으로 찍은 사진이에요.

 

 

옆라인은 무광으로 나온 매트한 느낌의 블루 색상인데 살짝 펄 들어간 것처럼 은은한 블루 빛이 도는 느낌이 있습니다. 용달블루 색상이라고 해도 이쁘죠?

 

 

아이폰 12 앞면은 베젤이 거의 없이 액정 전체를 화면으로 메꾸고 있네요. 화면 크기가 6.1형인데 적당히 크고 사용하기 딱 좋은 사이즈인 것 같아요.

아이폰 12 블루(일명 용달블루) 실물 어떠신가요?

 

저는 이뻐 보이지만 사람마다 취향이 다른 걸 감안하면 확실히 이번에 출시된 색상 중에 호불호가 가장 심한 컬러가 될 것 같네요. 쿠팡 아이폰 사전예약 기간 동안 품절됐던 아이폰 12, 아이폰 12 Pro 전 색상을 이제는 정상적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모든 컬러 꼼꼼하게 확인해보시고 원하시는 색상으로 구매해보세요.

 

[생활정보] - 아이폰 데이터 옮기기 아이폰 마이그레이션 방법 (새 아이폰 동기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