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구글 애드센스 지급 미루기 - 애드센스 수익 지급일 일정/지급 기준 액 변경하기

by HeavensWind 2020. 11. 23.

구글 애드센스 지급 미루기 - 애드센스 수익 지급일 일정/지급 기준 액 변경하기

 

 

누구든지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많으면 많을수록, 빨리 받으면 빨리 받을수록 좋겠지만 각각의 이유로 애드센스 지급을 미루거나 일시적으로 중지(보류)하고 싶은 경우가 있을 수 있어 오늘은 애드센스 지급 미루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저같은 경우에는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기 위해 새로 외화통장을 만들려고 했었는데, 며칠전에 다른 일로 계좌를 개설한 이력이 있어서 외화통장을 만들 수 없는 상황이여서 애드센스 지급을 미루게 됐습니다.

 

 


 

 

애드센스 지급 미루기/일시 중지/일시 보류 방법

 

1. 애드센스 계정 로그인

 

2. 애드센스 홈 왼쪽 메뉴 중 '지급' 클릭

 

 

3. '설정 관리' 클릭

 

4. 결제 계정의 '지급 일정' 수정 버튼(펜 모양의 아이콘) 클릭

 

5. 지급 기준액 늘리기 또는 지급 일정 예약하기

 

6. 저장 버튼 클릭

 

 

지급 기준액 늘리기 또는 지급 일정 예약을 통해서 애드센스 대금 지급을 일시적으로 늦출 수 있습니다.

 

제 경우에는 지급 일정 예약은 원래대로 빈 값으로 놔두고,

지급 기준액만 애드센스 잔고보다 높은 값으로 수정해서 지급을 늦춰보았습니다.

 

지급 기준액은 기본값이 US$100 이기 때문에, 그 아래로는 수정할 수 없고 100달러 이상의 값으로 변경해야합니다.

변경한 지급 기준액은 언제든지 다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지급 일정 예약 변경은 다음 지급일을 지정한 날짜까지 연기할 수 있고, 지금으로부터 최대 1년 이내의 날짜를 지정해야 합니다. 지급 기준액을 늘렸다면 지급 일정 예약은 비워둔 채로 놔둬도 무방합니다.

 

 


 

 

지금까지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일을 늦추는 방법을 살펴봤습니다. 지급 보류 기간은 최대 1년을 초과할 수 없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애드센스 지급 보류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게 알아놔야 할 점은, 20일 이전에 지급 보류를 설정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매월 20일 이후에 지급 보류를 설정하게 되면 해당 월의 지급이 연기되지 않는다고 하니, 당월 애드센스 지급을 연기하려면 20일까지는 지급 보류를 설정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