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호구 성향 테스트 하는 법 (호구 성향 지수 검사)

by HeavensWind 2020. 11. 24.

호구 성향 테스트 하는 법 (호구 성향 지수 검사) 


호구 성향 테스트가 급상승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요즘 spti 테스트, 꽃 테스트(꽃 mbit)와 더불어 호구 성향 테스트까지 나왔는데요.

 

 

호구 성향 테스트란 무엇인지, 호구 성향 테스트 하는 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호구 성향 테스트는 무엇인가요?

호구 성향 테스트는 국민약속 첫 번째 프로젝트로 내 안에 숨어있는 호구 성향 지수 검사로서 내가 얼마나 사기당하기 좋은 성격인지 알아보는 테스트입니다.

 

 

나만 모르고 있을 뿐 내 주변 사람들이 나를 호구로 생각하고 있을 수 있는데요,

모두 호구 성향 테스트 해보고 자신의 호구도를 알아보도록 해요.

 

호구 성향 테스트 문항은 객관식 총 18문항으로 이뤄져있습니다.

 

 

인기가 오르고 있는 중이라 현재까지는 86만명 넘게 참여했네요. 

 

다른 테스트들과 마찬가지로 나와 잘 맞는 타입, 잘 맞지않는 타입을 알려주는데요,

이번 테스트는 호구 테스트이기 때문에 함께 있으면 더블 호구, 함께 있으면 덜 호구 타입을 알려주네요.

 

 

 

호구 테스트 중 가장 많은 유형은 티없이 맑은 A++ 흑우 타입이네요.

호구 성향 테스트에서 흑우가 나왔다면 호구성이 높은 거기때문에 조심할 필요가 있겠네요.

가장 희귀한 유형은 차가운 도시의 흑염소 타입이라고 해요.

 

우리나라에는 객관적이고 냉철한 타입보다는 약간의 오지라퍼 기질이 있는 호구 타입이 더 많아보이네요

 

호구 성향 테스트 사이트에서는 자신의 호구성을 테스트해보고, 자신의 결과 외의 다른 타입의 성향도 확인할 수 있어요.

 

 

 

 

지금 바로 호구 성향 테스트 참여해보세요.


 

호구 성향 테스트 주소 바로가기

https://www.hogutest.com

 

[국민약속 | 첫번째 프로젝트] 호구 성향 테스트

지금 바로 당신의 호구 성향을 테스트해보세요

www.hogutest.com

[생활정보] - spti 테스트 하는 법 (mbti 검사 스낵 버전)

 

spti 테스트 하는 법 (mbti 검사 스낵 버전)

spti 테스트 하는 법 (mbti 검사 스낵 버전) spti 테스트가 급상승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새롭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spti란 무엇인지, spti 테스트 하는 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보겠

heavenswind.tistory.com

[생활정보] - SPTI 오징어 숏다리 반건조 오징어 어떤 성격?

 

SPTI 오징어 숏다리 반건조 오징어 어떤 성격?

SPTI 오징어 숏다리 반건조 오징어 어떤 성격? SPTI 테스트가 어제에 이어 오늘까지도 실시간 검색어 순위건에 SPTI 테스트,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등의 SPTI 테스트 관련 검색어들

heavenswind.tistory.com

 

댓글